캐나다 생체인식정보(바이오메트릭스) 예약방법!

캐나다 생체인식정보(바이오메트릭스) 예약방법!

오늘은 비자 승인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바이오메트릭스에 대한 안내를 드릴까 합니다.

그렇다면 여기서 잠깐.

* 바이오메트릭스 대상자는 어떻게 될까요?

만 14세 ~ 만 79세의 방문비자, 학생비자,  취업비자 (워킹홀리데이 포함), 영주권비자, 난민비자 신청자입니다.  이 말은…관광비자 입국자외에는 다 받아야 된다는 말입니다.

자 그렇다면 바이오메트릭스는 언제 필요할까요?

비자를 신청 후 약 24시간 안에 요청레터가 나오며, 요청레터( Bio-metrics Instructions Letter)를 받았다면 이때 검사후 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따라서 요청레터를 받은 후 최대한 빨리 검사예약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 그렇다면 어떻게 바이오메트릭스 검사를 예약하고 받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바이오 메트릭스는 지문, 사진, 싸인과 같은 개인정보를 말하며

한번 제공한 정보는 10년간 유효합니다.

1. 방문 예약 하는 방법
전화예약, 방문예약이 있지만 온라인 예약이 가장 빠르고 안전합니다.
우선 예약사이트에 접속하신 후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연결 가능) 간단하게 온라인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예약 가능한 날짜와 시간이 나오면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확인 메일을 받으셨다면 확정.

2. 비용
인당 85달러, 가족 170달러입니다.

3. 방문시 필요준 비서류
여권과 생체인식안내서류 (BIL)를 지참하시면 됩니다.

4. 어디서?
비자방문센터 (VAC) 를 방문하셔야 하며, 위치는 서울시 중구 소월로 10 단암빌딩 5층입니다.

주의할 점이 있다면!

  • 신체검사와 같이 미리 받을 수 없습니다.
    바이오 메트릭스는 무조건 비자 신청 후 받은 BLI 서류를 들고 방문해야 합니다. 따라서 신체검사와 같이 미리 검사를 받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예약을 하더라도 비자 신청을 예상하여 예약하여야 합니다.

  • 무조건 미리 예약하기
    캐나다 비자지원센터는 한국에서 단 한군데 밖에 없습니다. 지방에 계신분들은 서울까지 올라 오셔야 합니다.

     

    게다가 학생비자, 취업비자, 워킹홀리데이 등 비자신청자 모두가 필수이기 때문에 매우 번잡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 따라서 비자신청을 예상해보고 일정을 고려해서 무조건 미리 예약해 두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About Company

Subscribe Newsletter

Sign up for our latest news & articles. We won’t give you spam mai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