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기 유학

캐나다의 교육시스템은 주 (Province) 별로 다음과 같이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BC 주의 경우 만 6세에 입학하여 1학년부터 7학년까지 초등학교 과정에 속하며, 8학년부터 12학년까지가 중 고등학교 (Secondary)과정 에 해당됩니다.

캐나다는 최상의 조기유학지로 손꼽히는 나라입니다. US News & World Report에서 매해 발표하는 Overall Best Countries Ranking에서 지속적으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을 정도로 객관적인 지표로도 이는 잘 드러납니다.

2019년도 기준, 캐나다는 Overall Best Countries Ranking, Best Countries for Education에서 각각 3위에 랭크 되어 있습니다 (U.S. News, 2019).

특히 캐나다는 미국, 영국, 호주, 뉴질랜드 등의 타 영어권 나라에 비하여, 비자 승인 용이성, 안전성, 저렴한 비용, 표준 영어 구사, 수준 높은 교육 제공, 인종 차별 문제에서 비교적 자유롭다는 점 등에서 비교우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공립 학교 (Public School)

캐나다의 공립학교는 해당 교육청에 의해 운영이 되기 때문에 국제 학생의 입학 및 학비 정책은 교육청의 지침에 따라 상이 합니다. 캐나다의 공립 교육은 평준화가 되어 있기 때문에 교육의 질은 지역 별 차이가 크지 않습니다. 특히 영어가 부족한 국제학생들을 위한 별도의 English Language Learner (ELL) 과정을 두어 국제학생들이 학업에 충실히 따라올 수 있도록 많은 배려도 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일주일에 1~2회, 한 시간 정도의 별도의 수업을 진행합니다. 학기는 9월부터 1학기가 시작되며, 입학 시기는 2학기 입학 또한 가능합니다; 학교에 따라 수시 입학이 가능하기도 하며, 6개월 미만의 단기 유학도 가능할 수 있습니다.

학생수 : 20 ~ 30명
평균학비 : $10,000~ 16,000
입학시기: 9월, 2월 (학교에 따라 수시 입학 가능)
지원시기: 5~6개월전

사립 학교 (Private School)

캐나다의 사립학교의 학비는 일반적으로 공립학교보다 비쌉니다; 학비는 학교에 따라 매우 다양하며, 명문 사립학교의 경우 30,000달러 수준까지 올라갑니다. 명문사립학교의 경우 공립학교보다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한층 수준 높은 교육을 제공하고 있으며, 특성에 따라서 남, 녀 구분이 되기도 하며, 학생당 교사의 비율도 일반적으로 공립학교보다 낮습니다. 단, 일부 명문 사립학교의 경우 자체 입학시험이 있기 때문에 입학하기가 쉽지 않으며, 공립학교가 ELL 과정을 제공하는 것과는 달리 사립학교에서는 ELL 커리큘럼이 없는 것에 유의해야 합니다.

학생수 : 10 ~ 20명
평균학비 : $10,000~ 30,000
입학시기: 9월, 2월 (학교에 따라 수시 입학 가능)
지원시기: 6 개월~ 1년 전

"About Canada" 만의 조기유학 원스톱 서비스

About Canada는 조기유학의 수속에 대해 다음과 같이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모든 수속이 마무리 된 이후에도 지속적인 사후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부모님들과 자녀들이 안심하고 캐나다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조기유학 유형 선택

조기유학 유형 선택

일반 유학, 관리형 유학, 부모님 동반 유학 등 상황에 맞는 유학을 선택합니다.

지역, 학교 선정

지역, 학교 선정

학교 선정은 위치와 규모, ESL 과정여부, 대학 진학률, 입학조건 등을 고려하여 결정합니다.

입학 지원서 제출

입학 지원서 제출

입학 지원서를 작성하여 해당 교육청 및 학교에 접수. 생활기록부, 성적증명서 등의 구비서류가 필요하며, Application Fee를 납부합니다.

입학 허가서 발급

입학 허가서 발급

서류 심사후, Letter of Offer를 발급 받으면 학비를 납부하고 정식 입학허가서 (Letter of Acceptance)를 발급 받습니다.

비자 접수

비자 접수

비자 구비서류를 준비하여 비자접수를 하고 발급 받습니다.

출국 및 도착

출국 및 도착

출구 전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하여 필요 정보를 숙지합니다. 필요한 경우 도착 후 정착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About Canada 만의 지속적인 애프터서비스를 받습니다.

"성인 유학" - Our way to success

석사 (MBA과정) 후 취업

졸업 후 3년 Open Work Permit 취득

  1. 자녀 무상교육 및 배우자 open work permit 제공
  2. 졸업 후 PGWP을 통해 취업 경력 쌓고 캐나다 이민가능
  3. 재학중 part-time work 가능
  4. GMAT 시험 없이도 지원 가능 (단 필요할 경우 Foundation 과정 필요)
  5. ESL 과정 제공 (지원학교의 경우)

대상 - 4년제 대학교 졸업이상의 학력과 IETS 영어시험 점수 6.5 이상 (영어준비과정 면제)

준 석사 후 취업

졸업 후 Open Work Permit 취득

  • 실무적이고 실용적인 것들 위주의 교육 (Accounting, Finance planning, Marketing, Hospitality management, IT 등)
  • 과정이 짧으며 코업으로 PGWP 취득 가능
  • 실무교육을 통해 취업의 기회가 넓으며 취업경력을 통해 이민수속가능

대상 - 2년 혹은 4년제 대학 졸업이상의 학력 IETS 영어시험 점수 6.5 이상 (영어준비과정 면제)

어학 연수

다양한 문화 체험과 영어 실력 향상을 동시에...

밴쿠버는 각 대학교에서 운영하는 영어 교육과정뿐만 아니라 전통적이고 훌륭한 교육시스템을 가진 사설 어학원들이 즐비하여 영어를 배우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다양하고 맞춤 화된 실용적인 영어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영어를 배우고자 하는 학생들은 밴쿠버에서 어학연수 기간중 새로운 친구들을 사귀고 밴쿠버의 친절한 현지의 이웃을 통하여 영어를 쉽게 연습하고 습득할 수 있으며 보다 빠르게 영어를 배우고 현지생활에 적응하기 위하여 각 어학원 또는 유학원에서는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는 현지 캐나다 사람들과 함께 생활하며 생활에서 영어와 문화를 배울 수 있도록 홈스테이 가정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또한, 밴쿠버에서는 영어교육이외에 BC 주에서 주체하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통하여 다양하고 새로운 문화를 경험해볼 수가 있을 뿐만 아니라 사계절 온화한 날씨와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가진 밴쿠버에서 다양한 스포츠를 경험해볼 수가 있습니다.

밴쿠버는 영어를 모국어로 쓰는 대표적인 나라로써 뛰어난 교육환경과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들로 인해서 영어를 배우기에 최적의 장소

Excellence Record

창업이후 지금까지 함께 해주신 모든 고객님과 파트너들과 함께 이룬 저희 "About Canada"의 업무 실적입니다.

350+ Projects Done

350+ Projects Done

세무에서 유락/이민 그리고 정착 서비스까지 여러 다양한 유형의 케이스를 함께 처리했습니다.

500+ Happy Clients

500+ Happy Clients

수 많은 고객들께서 저희 "About Canada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에 대해 만족을 표해 주셨습니다.

30+ Team Experts

30+ Team Experts

캐나다 벤쿠버 뿐만 아니고 토론토, 프린스 조지 그리고 한국 등 다양한 지역에서 함께 활동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활동하고 있습니다.

무료 상담 신청

어떤 내용도 상관없습니다.
지금 캐나다에 관련되어 유학/이민/세무와 연관된 문제를 상담 신청해 주세요.
최대한 빠른 시간내에 연락드리겠습니다.